본문 바로가기

사랑 소통/우리의 미래 청소년

나는 희망이다- 청소년 힐링특강 및 생명사랑 캠페인

 

 

"권진영 씨 왜 안 왔나? "권진영 씨 왔어요?" 시청에서 스텝분들이 열심히 찾고 있던 그 이름 권진영.

'웬 권진영?? 설마 내가 아는 개그우먼 그 권진영? 그분이 여기는 왜?'

궁금증은 점점 더 증폭되어만 가는데~

 

 

 

 

 

 

시청 안의 대강당에 들어가서야 보이는 이름의 진실.

'네. 그분이 맞습니다'. 현수막에 크게 걸려있는 그녀, 개그우먼 권진영씨가 맞네요.^^

'근데.. 맞는데 여긴 왜?... 최근에 다이어트 성공했다는 이야기만 들었을 뿐인데?'

 

 

 

 

 

네~그 문제의 이름의 주인공인 '권진영'씨가 오셨습니다!

연예인 실물은 이렇게 가까이서는 두번째로 보네요.

첫번째는 최양락님, 두번째 권진영님.ㅎㅎ

 

저는 눈이 휘둥그레졌는데 사람들은 반응이 없더라구요? 잉? 왜그러지? 주변을 둘러보니...

 

 

 

 

 

 아이코... 저랑은 연식이 많이 다른 귀여운 소년소녀들이 앉아 있네요.

이러니 반응이 없지... 저는 우비삼남매로 알고 있는데... ㅠㅠ

그리고... "대단해요~" 로 알고있는데...

 

다들 '불만제로녀'가 왜 '생명사랑과 힐링'에 대해서 이야기하는지 의아해합니다

하지만! 권진영씨는 그럴 만한 인물이었어요.

 

 

 

 

 

생명사랑의 시작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고 '자신을 사랑하려면 자신의 자존감을 높여야 한다'말하네요.

권진영씨는 평소에 뚱뚱한 자신의 모습 때문에 자신감을 잃었었다고 해요

안좋은 생각도 많이 들어서 '안되겠다' 싶어 결국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편하다 싶은 것들만 골라서 했다지요. 물론 효과는 있었지만 그 효과도 잠시...

내몸에서 보상심리가 일어나 살을 뺏던 만큼의 곱절로 다시 살이 올랐다고 합니다.ㅜ

결국 그것도 안되겠다 싶어 지방분해주사까지도 맞았고... 그 밖의 여러가지 시술도 받았었지만...

효과는? 역시 미미했다고 해요

그리고는 운동을 하기로 마음을 굳게 먹었고.

열심히 한 결과! 20KG이상의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 힘든 기간동안 큰 힘이 되었던 건 친구들이었다고 해요.

 

 

 

 

 

그리고 같이오신 권진영씨를 담당하신 트레이너 선생님.

 

체육대학원 출신답게 구부정하게 않아있는 학생들에게 불효령을 내리십니다.

"당장 일어나! 허리 펴고! 어깨 펴고! 저는 이런거 못봅니다!"

권진영씨 "선생님~ㅋㅋ "왜이러세요.." 표정같네요.^^

 

 

 

 

 

 이어진 간단한 스트레칭.

이렇게 몸을 쭉~ 펴기만해도 몸 관리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해보세요~ 쭈욱~쭉~

 



 

 

권진영씨는 '광명시 학생들이 자존감을 가지며 살기를 희망'한다며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누구나 건강한 모습으로 살아야하는 숙제를 가지고 있어요. 저는 30년 넘게 걸렸지만 여러분들은 적어도 20대 초반까지는 꼭 이루시길 바래요!"라고 따뜻한 마무리를 해주었어요.

권진영씨의 메세지를 모두가 가슴 깊이 담아 재산이 되기를!


 

 

 

 

 그리고 학생들은 광명시와 생명사랑을 약속하는 의미의 서약서를 적어 제출했답니다!

서로 힘들 때 힘이되어 같이 나아가자는 약속!

 

 

 


 

안에서 강연이 끝난 후 거리걷기 캠페인 시간~

학생들은 1조와 2조로 나눠 광명사거리와 철산, 광명경찰서를 돌아 다시 이곳으로 돌아오는

생명사랑 캠페인을 벌였답니다.

 

 

 

 


니들이 더운데 고생이 많다.


 

 

 

 



교통경찰분들도 고생하셨습니다.


 

 

 

 


출발~~~

아아앗... 저는 몸이 하나에요.. 이런 선택지를 저한테 주지마세요.

철산이냐 사거리냐!! 그것이 문제로다~


짧은 고민 끝에 저는 광명사거리에 같이 다녀왔지요 ㅋㅋㅋ...

 

 


 

 

 


뜨거운 캠페인의 물결~


 


 

이렇게 무더위 속 캠페인이 끝난 직후 학생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각자 속한 학교와 가정에서 생명사랑을 실천하겠지요~

 

'광명시립 생명사랑센터'에서는 '생명지킴이'를 항시 모집한다고 해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함께 해보세요!

 

 

생명지킴이 신청양식 클릭!

 

 

많은 학생들과 거리를 돌며 벌인 캠페인. 그 자체만으로도 희망이 샘솟습니다.

우리 모두 자신을 사랑하고 자존감을 높여서 타인에게도 희망이 되어 보자구요~


 

 

글·사진 | 이작가(이용우)
온라인 시민필진 3기
Blog http://blog.naver.com/eeyong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