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소통/사람사는 이야기

아이들은 우리가 지킨다!~ 어머니폴리스 발대식

 

 

 

 

isn't she lovely ...

그녀가 사랑스럽지 않나요?

 

 

isn't she wonderful ...

그녀는 너무 멋있고

 

 

isn't she precious...

그녀는 너무 소중해

 

 

 

 

 

2015년 어머니, 학부모 폴리스 발대식

 

서울경찰악대 축하공연 시작과 동시 여기저기 환호성이...

 

여고생폴리스 인가요? 다들 어머님들이라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려보이시고 아름다우시네요.~”

어머니, 학부모 폴리스 발대식 축하공연 start~!!

 

 

 

 

 

 

노래면 노래... 외모면 외모...

어디 한군데 빠지지 않는 서울경찰악대!!

 

 

 

 

 

 

경찰악대의 현란한 연주 솜씨...

능숙한 무대 매너...

어머님들이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무대공연이 이어지는 가운데

 

 

 

 

 

 

다시 한 번 깜짝 놀랄 ‘피리’ 연주 시작~~~

아름다운 우리 선율에 흠뻑 빠져~ 빠져~

 

연주가 끝나도 그 감동에서 쉽사리 헤어나질 못했지요.

그러나!!!

더욱 놀랄 일은 피리연주자가 서울대생!!~~^^

어머님들에게 더욱더 큰 박수와 함성를 받았다는...

 

 

 

 

 

 

서울경찰악대 사회자의 들었다 놨다 하는 멘트에 여러 어머님들이 쓰러지셨지요.~^^

노래, 사물놀이, 밴드 공연등 다채로운 준비로 발대식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현악기와 우리의 가락이 어우러진 사물놀이 공연.~

 

 

 

 

 

 

좋구나!

 

 

 

 

 

 

마지막 축하공연으로

쭉쭉 빵빵! 미녀 어머니 폴리스 분들의 뮤지컬 공연

‘맘마미아’

 

 

 

 

 

 

어머니 폴리스 회원님들~ 정말 팔방미인!

못하시는 게 없네요.

 

 

 

 

 

 

여기서 잠깐!!

어머니, 학부모 폴리스란?

 

아이들 하교 시 학교 앞 신호등에서 아이들 찻길 건너주고,

아이들이 다 하교 한 후엔 학교 주변, 놀이터, 공원 등

아동, 청소년 범죄 취약지역을 중점 순찰하는 일을 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안전은 내가 지킨다!

 

1부 공연 때 서울경찰악대의 마지막 노래 선물로 들려준

‘엄마’ 노래 가사가 너무도 가슴에 와 닿는 날이었습니다.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 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 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하는 당신께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가장 소중한

 

누구보다 아름다운

 

당신의 나의 나의 어머니

........

 

 

 

 

글·사진 |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구라공주(이은희)

http://blog.naver.com/hyunhi12010

 

 

 

해당게시물의 저작권은 광명시가 아닌 원저작자에게 있으므로 게시물 사용이 불가합니다. 게시물 사용을 원하시는 분은 광명시청 온라인미디어팀 (☏02-2680-2087)으로 연락하여 사전협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