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소통

무료로 광명 스피돔을 즐기자! - 산타가 내려준 선물, 광명 스피돔 + 2011 MBC 가요대제전 가시는 길!

산타가 내려준 선물, 광명 스피돔
무료로 광명 스피돔을 즐기자!

제1기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참새(박문형)

Blog.
http://fbpark.tistory.com
도마뱀과 참새


주말이라 가족 모두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한가로움을 깨고 싶은 아들이 뜬금없이 탁구장에 가자고 하였습니다.

광명 시내에서 탁구장이 있는 곳?
찾아보면 여러군데 나오겠지만, 제가 아는 곳은 광명 스피돔(경륜장)뿐입니다. 게다가 광명 스피돔 탁구장은 비오는 날이나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운동하기 좋은 곳이지요.




뜻밖에도 광명 스피돔, 라운지에 미니 스포츠 센터가 생겨서 더욱 다양한 미니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저도 한 번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노는 아기에게 양보했습니다. ^^




공 던지기 놀이인데, 주어진 갯수의 공으로 골대에 몇개나 넣는지 측정하는 것인 듯해요.
공이 과연 바스켓에 들어갈 것인가? 보고있는데 왜 참새가 가슴을 졸이게 될까요? ^^;




스트레스는 광명 스피돔에서 한방에 푸세요.
우와~ 기계를 부실만한 무서운 기세 -_-;;;; 뉘신지는 몰라요. ㅎㅎ
이 분도 꽤 오래 하시더라구요. 일주일 동안 쌓인게 많으셨나봐요. ㅋ




한편에선 다트 게임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 줄이 뱀처럼 길어서 포기했지요.
30점 정도의 점수만 넘기면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원(?)분들이 매우 진지했답니다. ^^
좀 더 가까이서 찍으면 재미있는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여러가지 제약 상 3층에 올라가서 한 번 찍어봤어요.




광명 스피돔, 라운지 무대 오른쪽 풍경이에요.
지난 번엔 호박이 없었던 거 같은데, 엄청 큰 호박을 수확해놨네요. ^^




스피돔 라운지, 소파가 재미있어요. 오늘 무대 공연은 찍지 못했어요.
이리저리 발길 닿는대로 돌아다니다가  놓치고 말았네요.




12시쯤 도착했는데 라운지 입구 근처에서 고객사은행사로 간단한 간식을 제공하고 있네요.
근데, 우리가 고객인지는 좀 애매하긴 해요. 탁구장이 무료라서... ^^
우리는 달달하고 따끈한 단팥죽을 맛봤답니다. 공짜는
산타의 선물같이 언제나 달콤해요. ^^




아, 새해 달력도 선물로 받았어요. 정말 스피돔은 산타의 선물임. ㅋㅋ
겉표지에만 사진이 있고요. 안에는 글자로만 되어 있는 달력이에요. 글자가 큰 편이라 어르신들이 보시기에 좋겠어요.




광명 스피돔 라운지 무대 왼쪽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이에요. 
조촐해서 그런지 아직 때가 되지 않아서 별로 주목받고 있진 못하는 듯 했어요.
다음 주에는 좀 북적이겠지요?
 



스피돔을 이용하다가 심히 불편한 점이 있으면 이 전화기를 이용하시면 돼요. 
QR코드도 곳곳에 붙어있었어요.




탁구장이 있는 3층으로 올라왔습니다. 3층에서 이렇게 TV로 경륜 경기를 관전할 수 있어요.




3층에 있는 간이 탁구장입니다. 탁구하고 있는 팀이 탁구대를 넘겨줄 때까지 잠깐 기다려야 해요.
저쪽 탁구대에 계신 분들은 낯익어요. 아마 탁구장은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따로 있는 듯 싶어요.
제가 사진을 찍는 동안 남편과 아들은 탁구를 치고 있을 거에요.
 



예술사진(?) 좀 찍어보려고 고심 끝에 나름 특별한 구도를 잡아서 찍어보았어요. 근데 그냥 사진이나 이거나 별 차이는 없는 듯. ㅋㅋ




3층에 있는 경륜 · 경정 중독 예방치유센터에요.




3층에 있는 건강체험실(발지압)입니다. 밖의 다소 들뜬 분위기와는 달리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요.
신발 벗고 들어가서 혼자 한바퀴 빙 돌아보았어요.  악~ 발바닥 지압이 잘 되네요. ^^
제가 집에도 지압 타일을 몇 개 놓아보려구 가격을 알아보았는데, 엄청 비싸더라구요.
스피돔에 올 때마다 한 번씩 걸어보는 걸로 만족해야겠어요.




부녀가 다정하게 관람하고 있네요. 무슨 얘기를 나누고 있을까요?
붉은 현수막을 보면 12월 23일 ~ 25일에 올해 마지막 경주가 진행되며, 경품으로 자동차가 3대나 걸려있어요.
전 경품에 당첨된 적이 없지만, 마음이 살짝 흔들리기는 해요. ^^




4층에 있는 갤러리입니다. 관람객이 없네요. 자세히 보지 못했어요. 스피돔에는 구경거리가 많아서 사진 찍으려면 마음이 바빠져요. 4층은 좀 한산해서 3층으로 내려갔어요.




3층에 있는 자전거 박물관입니다. 진열장 안에는 자전거 미니어처가 전시되어 있어요.
경륜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흰색이라서 특이한 느낌을 주네요.
빨간 외투에 발간 신발을 신은 이 어린이는 어디로 가려는 걸까요?  




1회 배팅한도는 10만원이라죠. 가볍게 즐기시면 스피돔에서 많은 풍경과 여유로운 시간을 만날 수 있어요. 오늘 미니 #5는 문을 열지 않았지만 레저를 즐기는 마음에 대해 이야기해주고 있습니다. 




공연을 보려고 이층 라운지로 다시 내려왔어요. 
공연이 끝났는지 무대가 비어있어서 무대 안쪽을 기웃거리는데, 스피돔 라운지에 갑자기 루돌프 사슴이 나타났어요. 앗~ 산타도 있네요. ^^




막대 사탕을 나눠어주자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네요. ^^
루돌프 사슴에 제게도 막대 사탕 한 개를 주었어요. 사탕이 금방 동이 났는지, 루돌프 사슴과 산타가 금방 사라졌습니다. 어쩐지 아쉬워서 한참 찾아보았어요. 그런데 정말 바람처럼 사라졌어요.

근데 산타 할아버지가 매.우 날씬하고 젊어보이네요. ㅋㅋ 운동 많이 해서 회춘했나봐요.
저도 오늘 사진 찍느라 한달 동안 안 한 운동 한꺼번에 다 했어요. ^^

다음주에도 탁구장에 가기로 했어요. 아들은 탁구치고 저는 사진 찍고...
산타 사진을 보니까, 다음 주에는 더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충만해집니다. ^^

그리고 12월 31일 밤 9시 50분에는 바로 이 곳, 광명 스피돔에서 MBC 가요대전이 열린다고 합니다.

MBC 가요대제전을 광명에서 하신다구???

MBC 가요대제전
2011년 12월 31일(토) 밤 9시 50분 (240분간 생방송)
장소가 광명 스피돔, 일산 드림센터, 뉴욕 타임스퀘어, 임진각, 평화누리, 부산 벡스코. 이렇게 5곳인데 메인은 광명인가??


광명 스피돔은 이렇게 생겼다는데...

여기서도 어디에서 하는거니?
지하1층이 공연장인 광명홀인데 216명밖에 안들어가고..
라운지? 라운지는 3, 4층 난간에서 볼 수 있겠네.
야외? 설마... 야외는 아니지? 그렇지? ㅠㅠ

경기장이 있는 거였어. 역시 거기야. 거기밖에 없어. ㄷㄷㄷ
그냥 큰 정도가 아니라 엄청 커 ㄷㄷㄷㄷㄷ 뭐 좌석에 앉아서는 애들 볼 수도 없고, 필드에 앉아도 뒤는 보이지도 않겠네. ㅋㅋㅋ

광명 스피돔!!! 여긴 어딘거냐. 어디냐!!!!! 어떻게 가는 거시냐!!!!!


역에서 한 번에 가는 게 아니라 내려서 많이 걷거나 버스로 환승해서 가야해 ㅠㅅㅠ

그럼 셔틀버스를 알아보도록 하자!!!!!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