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엄마 아빠가 달라졌어요!

 

 

신세계이마트 희망 장난감도서관 부모교육프로그램

 

‘우리 엄마, 아빠가 달라졌어요!’

 

 

경기도 광명시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병오)에서는 신세계이마트와 어린이재단의 후원으로 부모교육 프로그램 ‘우리 엄마, 아빠가 달라졌어요!’를 11월 10일(토)부터 12월 1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와 친밀감을 느끼지 못하는 부모, 아이를 대하는 원칙에 혼동을 겪는 부모, 아이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참지 못하는 부모, 아이 양육으로 인해 지친 부모를 위한 알찬 내용들로 구성하였다.

 

평소 하안동 지역에서 질 좋은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기를 지역주민들이 기다리고 있던 바, 이번 ‘우리 엄마, 아빠가 달라졌어요!’는 이러한 바램을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변화되는 부모의 모습이 아이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강좌는 지난 2011년도 장난감도서관 부모교육 프로그램 ‘아이맘(I&Mom) 이해하기’의 강사였던 치료놀이분야 전문가인 ‘유한규 박사’를 다시 초청하여 진행하게 된다. 지난 프로그램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것 만큼 이번 ‘우리 엄마, 아빠가 달라졌어요!’ 또한 기대가 되고 있다. 유한규 박사는 빛나라아동청소년상담센터 소장, 남부지방검찰청 상담분과 부위원장으로, 前한국아동청소년 심리상담센터 소장, 前한국아동치료놀이교육센터 연구원 등을 역임하였으며, 숙명여대, 서울교대 등 다수 강의경력, 치료놀이 관련 저서활동을 다수 하였다.

 

접수는 선착순 60명 무료로 하고 있으며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 내방하거나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 02-894-0720, 070-4361-6009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www.haanw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