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명시 블로그에 여러분의 힘을 모아주세요. -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공공부분에 투표해주세요!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공공부분에 투표해주세요!

 

http://snsawards.com/eblog/vote2012_02/796

 

 

광명시민이 아니더라도 이런 분들은 꼭 읽어주세요. 

  

광명시민인 적이 있거나 광명시에 사실 뻔하신 분, 첫사랑이 광명시에 살거나 웬수 같은 사람일지라도 친구가 광명시에 사시는 분, 광명시가 고향이거나 출생의 비밀로 인해 광명시가 고향일지도 모르시는 분, 광명시에 있는 직장에 다니거나 광명시에서 백수놀이를 하시는 분, 광명시에 놀러온 경험이 있거나 '같은 대한민국 땅인데 광명시에도 언젠가 한 번은 방문하겠지' 싶으신 분, 이도 저도 아니지만 '그냥 왠지 광명시가 끌린다' 하시는 분....

 


안녕하세요. 광명시 공식 블로그(광블) 운영자입니다.^^

 

오늘은 굉장히 중요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 이렇게 오랜만에 제가 글을 쓰게 되었어요. 광블은 작년, 2011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데요, 올해에도 다시 블로그어워드에 도전한답니다! 두근두근~ 너무 떨려요. 그런데 올해 부터 '네티즌 투표'라는 것이 새로 생겼지 뭐예요~

 

네티즌 투표?!

 

바로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이 도움이 엄청 많이 필요하다는 뜻이예요. 그래서 제가 부탁드립니다. 광블을 위해 투표해주세요! 투표결과는 블로그어워드 심사점수에 포함됩니다. 여러분의 힘이 모여야 광블이 올해에도 수상을 할 수 있어요. 광블을 더 많은 시민들에게 알리고, 광블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nsawards.com/eblog/vote2012_02/796

 


위 단추를 클릭 하시면 바로 추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추천' 한 번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변에도 널~ 리 알려주세요!!

 

 

 

 

 

블로그어워드 홈페이지(http://snsawards.com)로 접속 하실 경우에는 이렇게 투표해주세요.

 

 

 

 

1. 홈페이지 http://snsawards.com 에서 오른쪽 하단의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공공부분 입장하기'를 클릭합니다.

 

 

 

 

 

 

 

2. 왼쪽의 '회원 가입'을 클릭합니다.

 

 

 

 

 

 

 

3.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빨간색 별표가 있는 사항만 입력하셔도 됩니다.)

 

 

 

 

 

 

 

4. 왼쪽의 로그인 창에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합니다.

 

 

 

 

 

 

 

5. 상단 가운데 '투표하기'를 클릭합니다.

 

 

 

 

 

 

 

6. '공공부분'을 클릭합니다.

 

 

 

 

 

 

 

7. '광명시청'을 찾아 클릭합니다. (★매우 중요)

 

 

 

 

 

 

 

8. 가운데 '추천' 단추를 꾸욱~ 누릅니다.

 

 

 

 

 

 

 

9. '추천했습니다.'라는 창이 뜨면 제대로 투표하신 겁니다.

 

이제 우리의 광블이 '대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마음 속으로 응원 또는 기도를 해주실 일만 남았습니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는  블로그를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소개하고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조직의 SNS 활용 및 온라인 홍보 부문의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2009년에 처음 제정되었습니다. 블로그는 3세대 개인 홈페이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이전의 HTML, 게시판 방식 홈페이지에 비해 개인성, 편리성, 방향 링크 기능이 강화된 개방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블로그는 개인 뿐만 아니라 기업, 공공기관에서도 고객이나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전문가, 실무자 사용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http://snsawards.com) 우수블로그를 평가하고 시상하는 행사로서 소셜미디어 산업의 발전과 블로그를 포함한 SNS사용자 및 이해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가장 권위있는 시상식입니다.

 

2012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네티즌 투표 기간 : 11월 1일(목) ~ 11월 30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