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의 새해 소망 |||
젤미남 (최채용 /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1기)
와!우!~~ 0일만 기다리면 나는 드디어 0+1살이 된다 !! 신난다!!
이렇게 식구들 앞에서 기쁨에 가득한 목소리로 힘차게 외쳤답니다. 이왕에 오는 세월 반갑게 맞이하자 뭐 이런 메세지를 담고 있죠. 즉 모든일에 좀더 긍정적으로 살아가자고 본인에게 당부하는 의미입니다.
서건성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2기)
새해 계사년을 맞이하여 우리 광명시온라인필진, 저와 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하며, 건강 하시고 행복한 생활이 되도록 빌겠습니다.저 떠오르는 새해 아침의 첫 해오름을 바라 보며 힘차게 큰목소리로 외쳐 봅니다. 우리 모두를 위하여, 위하여, 위하여..........
제리 (이현희 /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2기)
다가오는 새해, 계사년에는 우리나라, 광명시에 나쁜 뉴스가 없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우리가족 모두 건강하기를 소망합니다.
마기 (강진욱 /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2기)
내년 졸업 시즌이다보니 정말 하고 싶은 일을 찾았으면 하는 바램. 사진쪽 일을 해보고도 싶은데, 주변에선 말리네요. 심지어 오늘은 꿈까지 나와서 말리더라구요.
사진만큼 관심있는 것을 찾아 사진과 '그 것'과의 조화로운 무언가를 찾고싶은 그런 바램입니다(하나 더 있다면, 사진 자체는 잘 못찍지만 의욕을 돋궈준 광블이 꾸부정 할아버지가 될때까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미소 (박정미 /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1기)
2013년엔 내 마음속에서 조금이라도 미움으로 남았던 모든 분들에게 '미용고사'를 주문하여 행복하고 밝은 삶으로 더블어 함께 살아가고 싶습니다. '미용고사'의 의미는
미 - 미안합니다.
용 - 용서하세요
고 - 고맙습니다.
사 - 사랑합니다.
말에는 신비한 힘이 있어서 주문을 외우면 그렇게 된다는 설이 있습니다. 서로 용서하고 사랑하는 삶을 살다보면 모든 것이 다 잘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2013년 아자아자 잘 살아보세~
곧미녀 (김경애 /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1기)
새해 소망을 기원하며 2012년을 맞이했던게 엊그제 같은데...벌써 2013년 새해 소망을 이야기하고 있네요.
어느해와 마찬가지로 2013년에도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이 가장 큰 소망이겠죠. 거기다 하나 더 추가하자면 2013년 말엔 경제가 살아나서 우리집 통장 잔고가 두 배쯤 되어 있었으면 합니다. 아이 대학 등록금도 마련해야 하고 노후대책까지... 부지런히 저축해야 하거든요.
그리고 시민필진으로서 소망이 있다면, 광블이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종합 대상을 받는 거겠죠? 또 내가 쓴 포스팅으로 책 한권 만들기까지... 2013년에도 계사년에도 어김없이 소망에 욕심을 부려봅니다.
닭큐 (신우수 /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1기)
음. 내년엔 올해 보다 더 잘생겨지는 게 목표입니다.
뭐 별로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굳이 목표를 말씀하시라니 남겨봅니다.
참, 토하실 땐 봉지를 사용해 주세요. 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
2013년에는 가족들 모두 건강하고, 아이들 자기가 소망하는 모든 일 이뤘으면 합니다.
필진님들 새해에 건강하세요.
윰 (허유미 / 광명시 온라인 시민필진 1기)
2013년도 내년에는 저희 가족모두 건강이 최우선이구요. 내년부터 새로이 시작하는 모든 것들을 이룰수 있는 한 해가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저희 가족뿐만 아니라 광명시민 모두가요...
또 개인적으로 바라는 일이 있다면 몇년째 하고 있는 다이어트 성공이겠죵 ㅎㅎㅎ
계사년 새해, 모든 소망을 이루는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