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소통/소소한 일상

씽씽~ 인라인스케이트장 카운트다운!! - 광명시 한내천 인라인스케이트장은 확장 공사중

 

 

 

안녕하세요. ㅁi오ㄲi 예요.

 

"으~~ 아~~ 으~~ 아~~"

 

갑자기 이건 또 무슨 소리인지? 궁금하시죠?ㅎ 제가 며칠 인라인강습 중 지상훈련을 받고 있다죠. 훈련이라고 해서, 넘 겁먹진 마세요. 팀스프리드 훈련처럼 멋지거나, 강도가 세거나 그런 건 아니구요. 학창시절 벌 받으며 오리걸음으로 운동장 한 바퀴 돌았을 때 다리 아픈 정도? 그 정도의 느낌을 상상하심 되요~~


 

 

 

 

 

(크로스 연습 중)


가는 방향으로 몸의 중심을 싣게 연습하는 운동인데요. 근육이 겁먹었나봐요. 아직도 안 풀렸어요~ 한 일주일 시간이 지나면, 풀리겠죠....

 

오늘 제가 전할 소식은 인라인을 좋아하는 광명시민들에게는 가장 기쁜 소식이 아닐까 생각해요. 광명시 소하동에 인라인스케이트장 트랙을 확장하기 위한 공사를 하고 있거든요. 경기를 할 수 있는 200m 트랙이라고 하네요.

 

 

 

 

 

 

 광명시민체육관에서 강습이 끝난 후, 강사님들께 현장을 보고 싶다고 말해서 답사를 다녀왔답니다.

 

 

 

 

 

 

소하 4단지와 5단지 사이에 만들어지고 있는 인라인트랙입니다.

 

 

 

 

 

 
지금은 이렇게 공사 중이고요. 장마철이 끼어서인지 예상보다 공사가 늦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앙~~ 빨리 씽씽~ 하고 싶어라~~~

 

 

유수지에 인라인장을 설치하다보니, 비가 조금만 와도 물 빠지는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는다하네요. 괜히 서두른다고, 무리한 공사를 한다면 부실공사로 이어지겠죠.

 

 

 

 

 

 

시공사가 예정했던 인라인스케트장 완공은 7월 20일이었지만, 지금 상황으론 오는 9월이 되어야 가능하겠다고 말씀하시네요. 비가 한번 왔다하면, 일주일 정도 공사가 지연된대요.

 

 

 

 

 

 

인라인 스케이트를 앉아서 신을 수 있는 벤치예요.

 

 

 

 

 

 

아직은 벤치가 모자라는 듯... 해요...

 

 

 

 

 

트랙 왼쪽으로 가는 방향엔 한내근린공원이 있답니다.

 

 

 

 

 

무슨 꽃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이쁘게 미소 짓기에 찍었어요.

 

 

 

 

 

며칠 동안의 지상훈련으로 운동화 앞코가 많이 닳았네요. 원래 못하는 사람이 더 닳게 타는 거라고 생각하심 안 되요~ 제가 앞코가 닳도록 워낙 열심히 운동해서 그런 겁니다.^^

 

 

 

 

 

 

운동을 같이하는 교수님인데요... 역시!!  최고라고, 엄지손가락을 쭈~~ 욱 올리셨어요. 인라인스케이트 수강생 중 유일한 청일점이랍니다.

 

 

 

 

 

 물 빠지는 배수구인가봐요. 이렇게 땅이 젖어 있으면 진행이 안된다고 합니다.

 

 

 

 

 

저녁시간에도 탈 수 있게 조명까지 있어요~ 서울 문래트랙의 경우 오후 11시10분에 소등하나, 요즘은 국가에너지정책으로  10시에 소등한다하네요. 광명에서도 대략 그 정도 시간까지 탈 수 있겠죠?

 

 

 

 

 

 

이분들이 우리 광명시 인라인의 주역들이십니다...ㅎㅎ

 

 

 


 

 

차곡차곡 쌓여진 벽돌이 제자릴 찾을 때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듯해요.

 

 

 

 

 

 

답사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입니당~~

 

 

 

 

 

 

이 벌판이 9월이면, 완공된다고는 합니다만, 아직, 주차시설이나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없어요.

 

 

 

 

 

 

인근학교 운동장을 개방해서 주차장으로 활용하면 좋겠는데... 여러 가지로 숙제가 남아있어요. 당장 급한 것이 화장실일텐데... 앞으로 차근차근 하나씩 준비가 되겠죠?

 

 

 

 

 

 

 

그래도 올가을이 되면... 이렇게 광명시민체육관 앞 대리석광장에서 연습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사실, 광장 앞 쪽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기도 하고, 특히 약수터길을 가로질러가느라, 사고가 종종 일어나기도 하거든요.


시민체육관광장을 가로 질러오셔서, 약수를 받으시는 어르신들... 전용인라인스케트장이 완성되면, 좀 더 안전하게 다닐 수 있을 겁니다.

 

 

 

 

 

 

왼쪽 사진은 문래트랙 원정 다녀오는 뒷모습입니다. 오늘쪽 사진은 서울보라매공원으로 트랙 원정 다녀오는 길입니다.

 

 

 

 

좀 만

 

기.다.려.

 

 

광명에도 훌륭한 인라인스케이트장이 완성될 테니까!

 

 

 

 

 

 

이 꽃은 달맞이꽃이라고 하네요. 노란색이 넘 이쁘죠? 인라인트랙 공사장 펜스에 있기에 찍어보았어요.

 

탁구나 배드민턴처럼 큰 공간을 차지 안하는 운동을 하는 동호인들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인라인은 접하기 쉬운 종목인데도, 생각보다 많이 하지 않으시구요. 그러나 이제는 집안 깊숙이 처박아두었던 인라인가방을 풀 때가 다가오는 것 같네요.

 

먼지만 폴폴~~ 쌓이게 놓아두신 인라인스케이트들... 그런 집 많으시죠? 어서어서 나오세요~ 광명시민모두  생활체육 1인 1종목 갖기 운동 시작해요. 당장 내일부터 씽씽씽~~ 하러 나오실 꺼죠? 라인 스케이트장이 완공될 그 날을 고대하면서요~

 

 

 


 

 

 

 

 

광명시민 생활체육 1인 1종목 중 인라인을 강습해 주시는 강사님을 소개 해드릴게요.


- 차덕원 강사님 010-5334-4546

- 조경일 강사님 010-2267-8042

 

 

너무 늦은 시간엔 문자를 남기는 쎈스

 

광명시 인라인전용트랙의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새로운 소식이 생기면 또 전해드릴게요~^^

 

 

 

 

 

글·사진 | ㅁi오ㄲi(최제윤)

온라인 시민필진 2기
Blog http://blog.daum.net/altae